《The Last Resort》에 초대합니다.
반복되고 어려운 일상에 지치진 않으셨나요.
2021년 4월 10일부터 4월 25일까지, COM이 여러분들을 위한 휴식의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커다란 창가에 마련된 의자에 앉아, 멍하니 벽난로를 바라보거나,
햇빛이 반사되는 검정 테이블에 앉아, 노트에 아무 생각이나 끄적여 보셔도 좋습니다.
가져오신 책 몇 권을 책장에 두고, 한 권씩 골라 데이배드에 누워 마음에 드는 구절을 읽다 가보시는 건 어떤가요. 어쩌면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따뜻한 차와 반가운 이야기를 나눠볼 수도 있겠지요.
《The Last Resort》에서 COM이 세심하게 준비한 풍경을 바라보고 사용해보세요.
취미가 2층에 마련된 《The Last Resort》는 4.10- 4.25일 동안, 1-7PM 열리고,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1 타임에 30분, 4인 이하의 인원으로 입장을 제한합니다. 혹시 1 타임 동안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거나, 3인이하의 지인끼리 방문하시고 싶다면 따로 말씀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방문하실 때 《The Last Resort》에서 시간을 보낼 평소에 읽지 못하셨던 책이나, 생각을 정리해볼 노트, 가벼운 음료수들을 가져오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방문 예약 신청을 하신 뒤, 예약 확정 안내에 따라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기간 : 2021. 4. 10 ~ 4. 25
>시간 : 1 ~ 7 PM (신청 페이지를 통해 예약)
>장소 : 취미가 趣味家 Tastehouse 2F,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길 96 201호
>신청 :
《The Last Resort》신청 페이지
작가 : COM
기획 : 취미가
시각 디자인 : 신신 (신해옥, 신동혁)
사진 기록 : 홍철기
영상 기록 : 손주영
식물: 식물상점
후원 : 서울문화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