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금형의 배달 서비스›
• 기간 : 2020. 9. 16 – 19
• 참가비 : 무료
• 신청 기간 : 2020. 9. 8 – 11 (정금형의 배달 서비스 웹사이트를 통한 신청)
• 정금형의 배달 서비스 웹사이트 오픈 : 2020. 9. 8. 18:00
2020년 9월, ‹정금형의 배달 서비스›가 찾아갑니다.
9월 8일부터 공개될 ‹정금형의 배달 서비스› 웹사이트에 접속하세요
2020년의 ‹정금형의 배달 서비스›는 “배달 서비스”를 배달합니다. 배달 신청 시 ‹정금형의 배달 서비스›가 준비한 다양한 옵션의 수령 방법 중 한 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으니 충분한 시간을 들여 ‹정금형의 배달 서비스› 웹사이트를 둘러보시고 가장 마음에 드는 서비스 수령 시나리오를 골라주세요. 2020년의 ‹정금형의 배달 서비스›는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 민구홍 매뉴팩처링이 함께하며 배달에는 전달자 정금형과 사진 기록자 이강혁, 영상 기록자 김익현, 안내자 권순우가 동행합니다. ‹정금형의 배달 서비스›를 함께 완성해 주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2020년의 ‹정금형의 배달 서비스›는 ‘배달서비스’를 '어떻게' 수령자에게 전달할 것인가에 주목합니다. ‹정금형의 배달 서비스›는 수령자 한 분 한 분께 정성을 다해 ‘배달서비스’를 전달하고자 수령 인원을 총 20명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 인근 서울 노원구, 중랑구, 동대문구, 성북구, 강북구, 도봉구 등 신청자를 우대하며, 서울 권역 외 신청자 분께서는 부득이 기차역, 공항 인근 구역으로 배달 장소가 한정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정금형의 배달 서비스›는 코로나19(COVID 19) 감염 예방을 위한 거리두기 및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합니다. 모든 배달원은 철저한 방역, 소득 지침에 따라 행동, 이동하고, 보호 장비를 착용할 것입니다. 신청자 분께서도 배달 서비스 참여시, 필수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고 장갑, 고글, 페이스 쉴드 등의 보호구를 자유롭게 착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배달 후 ‘강제기념사진 촬영’을 추가 증정해 드립니다.
기획 :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 취미가
배달 : 정금형, 김익현, 이강혁, 권순우
홍보 포스터, 티켓 디자인 : 신신 (신해옥, 신동혁)
웹사이트 제작 및 디자인 : 민구홍 매뉴팩처링
홍보 포스터 사진 : 이강혁
선택 옵션 사진 : 김익현
장소 협조 : 난지 미술창작 스튜디오
기획 진행 : 권순우, 김정현
기획 보조 : 김서린